본문 바로가기
주식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느끼는 배당주/배당주 모음/미국배당주(1탄)

by 호프워렌 2020. 2. 16.

배당 투자는 주식투자중 하나의 방식입니다.국내에서도 많은 유능하신 분들이 배당투자를 하고 계시죠.그리고 '배당'은 회사의 건전성을 판단하는 하나의 잣대가 될 수있습니다.

긴말 안하고 소대부터 들어가겠습니다.


1.산업재

3M Company (MMM):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화된 기술기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54년 연속 배당금을 올렸고,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6.6%이다.

이 회사에 대해서는 너무나 잘 알려져 있다.

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 (UTX):이 회사는 전 세계 빌딩 시스템 및 항공 우주산업에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19년 연속 배당금을 늘리고 있으며,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5.3%이다.


2.정보 기술

Automatic Data Processing, Inc.(ADP):이 회사와 자회사는 인력관리 및 비지니스 아웃소이 솔루션을 제공한다.

38년 연속 배당금을 올려 왔으며 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3.1%이다.


3.건강 관리

Johnson & Johnson(JNJ):이 회사는 전 세계 의료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의 연구 개발,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

50년 연속 배당금을 지불 하고 있다.또한 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1.7%이다.


4.금융

Aflac Incorporated(AFL):이 회사는 건강 및 생명 보험을 제공 하고 있으며 미국 최대의 건강 보험회사이다.

30년 연속 배당금을 늘려 왔으며 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9.3%이다.

Realty Income Corporation (O):미국에서 상업용 부동산의 취득과 소유에 관여하며 사업을 진행한다.

이 회사는 19년 연속 배당금을 올려 왔고,10년간 연간 배당성장률은 4.2%이다.


5.자재

Air Products and Chemicals, Inc. (APD):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대기 가스,프로세스 및 특수 가스,성능 재료,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30년 연속 배당금을 올렸고,10년간 연간배당성장률은 11.8%이다.

 


다음 글에는 필수소재,에너지,소비재,유틸리티 부문에서 소개를 해보겠다.

정말 너무 좋은 기업들이니 꼭 한번 검토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