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느끼는 배당주/배당주 모음/미국배당주(2탄)

by 호프워렌 2020. 2. 17.

6.필수 소재


The Clorox Company (CLX):이 회사는 미국의 생활용품·식품 제조 업체이다. 다양한 음식 및 화학 제품을 제조하는 업체 이다.

35년 연속 배당금을 올려 왔고 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1.3%이다.


The Coca-Cola Company (KO):이 회사는 전 세계로 무알콜 음료의 제조,마케팅 및 판매를 하고 있다.

50년 연속 배당금을 올리고 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9.8%이다.


Kimberly-Clark Corporation(KMB):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건강 관리 제품을 제조 및 마케팅을 하고 있다.40년 연속 배당금을 올려 왔고 10년간 연간 배당성장률은 9.5%이다.


PepsiCo, Inc. (PEP):이 회사는 전 세계에 스낵,탄산 음료 및 유제품 과 기타 식품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

40년 동안 배당금을 지불해 왔다.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3.6%이다.

The Procter & Gamble Company (PG):이 회사는 너무 유명한 생활용품 회사이다.56년 연속 배당금을 올리고,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0.8%이다.

Wal-Mart Stores, Inc. (WMT):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형식의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는 월마트다.38년 연속 배당금을 늘리고 ,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8.1%이다.

Colgate-Palmolive Company (CL):pg와 경쟁사이다.많은 품목이 겹치고 생활용품,치약,애견용품 등으로 유명한 회사이다.

56년간 배당금을 올려 왔고,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13%이다.

Walgreen Co. (WAG):미국에서 약국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37년 연속 배당금을 올려 왔다.

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21.2%이다.

 


7.에너지

ConocoPhillips (COP) :전 세계적으로 원유,천연가스,액화천연가스 및 역청을 탐색,생산,운송 및 판매를 하고 있다.

12년 연속 배당금을 늘려 왔으며,10년간 연간 배당성장률은 15.1%이다.

 

Enterprise Products Partners L.P. (EPD):원유,액화천연가스,석유 화학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한다.15년간 배당을 늘려 왔으며,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9.6%이다.

Chevron Corporation (CVX):전 세계적으로 석유,화학,광업,발전 및 에너지 사업에 영위하고 있다.25년연속 배당이 증가해 왔고,10년간 연간배당 성장률은 9.6%이다.


8.소비재

McDonald’s Corporation (MCD):글로벌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맥도날드.36년 연속 배당금을 올려 왔으며

10년간 연간 배당성장률은 28.4%이다.

YUM! Brands, Inc. (YUM):미국 및 해외에서 퀵 서비스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9년 연속 배당금을 늘리고 있다.

5년간 배당 성장률은 17.7%이다.


9.유틸리티

Dominion Resources, Inc. (D):미국에서 에너지 생산 및 운송 사업에 영위 하고 있으며.10년간 배당을 늘리고 있다.

10년간 연간 배당성장률은 5%이다.

Piedmont Natural Gas Company, Inc. (PNY):노스캐롤라이나,사우스 캐롤라이나 및 테니시 지역에서 주거,상업,산업 및 발전 사업에 천연가스를 공급한다.34년간 배당금을 늘려 왔으며 10년간 연간 배당성장률은 4.1%이다.


포트폴리오의 다각화가 중요하다,

배당성장률은 기업의 건전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이 회사들은 개인적인 견해로 소개를 한것뿐 매입을 권고하는건 아니다.

개인적으로 추가적인 연구를 통해 판단하여 자기만에 기준하에 매입 하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