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용인 베이커리 카페,에버랜드 근처

by 호프워렌 2020. 2. 14.

놀랐을 꺼다,

이사진

나는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카페를 가기 전에 

와우정사를 갔다,

근데 딱 여기 입구 까지만 갔다,

너무 추웠다.

그래도 아쉬우니 사진은 남겼다.

이날은 정말 사람이 많았다,

주차하기도 너무 힘들었다.

여자친구가 빵을 고르고 있는 모습이다.

여기 빵이 정말 이쁘고 맛있었다.

사람마다 딸기가 들어간 빵을 들고 있었다,

그래서 내가 못들었지.

빵 집에서 나오면 이런 곳이다.

그냥 정말 차 타고 갈수 있는 곳이다.

에버랜드 갔다가 들릴 수 있는 곳?

이쁘긴 하다.

사실 이곳이 세번째 방문인데,

갈려면 여름이나 가을에 가라.

겨울은 별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