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라 안의 화사한 놀이터, 카페 위즈블리

by 호프워렌 2020. 2. 13.

인천 청라 카페 위즈블리

오늘은 오랜 만에 만난 친구와함께

남자들의 상징인 국밥 한 그릇을 때렸다.

그것도 선지 해장국을 말이다.

속을 든든하게 채웠으니

오늘도 카페를 향해 찾아가본다.

많은 고민 끝에 결정한

집근처에 청라에 있다는

카페 위즈블리로 갔다.

사실 상남자인 나와 어울리지

않는 블링블링함이 가득한 곳이여서

처음엔 당황을 했다.

입구 앞에는 이렇게

빨간 우체통이 우리를 맞이해준다.

물론 안에 편지는 없다.

입구도 역시 블링블링하다.

옆에 튀어나온 차는 내차다.

미안하다. 다음부턴 주의하겠다.

들어가면 이렇게

블링블링한 핑크빛의

배경들이 우리를 환영해준다

사랑스런 눈을 갖고 싶으면

좋은점을 보아라

난 거울을 보겠다.

카페 안의 분위기도 화사하며

블링블링 하다.

대부분의 손님들은 여자였지만

난 굴하지 않고 사진을 찍었다

카페 안에는 이러한 조형물과

액자들로 꾸며져 있다.

이 역시 괜찮게 잘 꾸며논듯 하다.

아 카페에 왔는데

커피 얘기를 안한거같다.

난 오늘도 카페라떼를 시켰다

맛은 좋았다.

그리고 여기만의 또 하나의 장점

정문 반대쪽 문의 카페 view

카페 안쪽도 훌륭하지만

이렇게 카페 바깥쪽에 앉아

노을이 지는 모습을 보며

풍경을 구경하는 것도 이집의

또 하나의 매력이다.

여기에는 검은색으로 된

우체통이 있다

물론 여기에도 편지는 없다.

반대쪽에서 보아도

이카페는 역시

내안의 소녀감성을 일깨운다.

사실 오늘 사진은

초점도 많이 흔들리고

각도도 잘 맞지않았다

그이유는 소녀들로 가득한

이곳에서 남자 두명이 사진 찍기엔

아직 나의 소녀다움이 부족한듯 하다.

다음부턴 노력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