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흥역 데이트/기흥ak데이트

by 호프워렌 2020. 2. 16.

오늘 참 눈이 더럽게 많이 왔다.춥고..

오늘 음식은 "델리커리"다.기흥역 근처 ak몰4층에 있다

요렇게 음식이 앞에 전시되어 있었다.

여긴 내부 사진이다.

여기도 내부 사진.

요건 내가 먹은거,돈까스커리,맞은편 여자친구는 베지커리 였다.

돈까스는 정말 맛있었다.

그러고 저 옆에 있는건 버터난.

이렇게 다 먹었다.맛은 그냥 소소?

수요미식회에 까지 나와서 엄청 기대했는데

그정돈 아닌듯..

그리고 1층에 디저트 카페에 갔다.카페 이름은 빌리엔젤

이렇게 알록 달록한 케익이 많았다.

마카롱도 있었는데,사진 못했다.

난 이렇게 시켰다.저 케익이 베스트라고 해서,저걸 시켰다.

케익 가격은 8500원.이름은 우주 케익

아직 음식 사진은 미숙한듯 하다.

마지막으로 저녁에 먹었던 ak몰4층 고수닭갈비.맛은 소소..

 


만약에 이글을 읽어 주셨으면 정말로 감사합니다.

아직 음식 리뷰는 정말 미숙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