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마카오 여행

by 호프워렌 2020. 2. 14.

홍콩에 이어 마카오 여행을 써볼려고 한다,

마카오 여행,

개인적으로 홍콩보단 마카오다.

홍콩에서 바로 마카오로 가는 배 편이 있다,

정말 빠른 배였다,

30분?가량 타면 바로 마카오 도착,

택시 타고 5성 호텔에 도착했다,

케리어를 이렇게

다 챙겨 주시더라,

내부에 이쁘게 디자인이 되어 있었다,

그때는 내가 블로그를 할 지 생각도 못해서,

너무 대충 찍은거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을 남기고 싶다,

이곳이 바로 5성 호텔의 방이다,

정말 좋았다,

남자 3명이 가서 이상한 상상은 안하는게 좋을거 같다,

저거만 있으면 5성 호텔이 아니지,

호텔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용장이 있었다,

이때가 여행 와서 제일 행복 했다,

맥주와 함께니 ,

정말 천국이 따로 없었다,

이 글을 쓰는 와중에도 찌릿찌릿하다,

또 가고 싶다,

이쁘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법,

굿바이 

마카오

댓글